그 외 리뷰

습식 족욕기 - 안가네 족욕기 솔직 후기

ON THE HILL 2022. 10. 25. 14:23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를 사서, 몇 달 잘 이용하고 있어요. 족욕기를 사려고 했을 때, 하도 브랜드가 많아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했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제가 산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가격

쿠팡에서 64400원이네요. 

기능 

물을 받아서 사용하는 습식 스타일 입니다. 건식을 살까, 습식을 살까 고민했었는데, 건식보다 습식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아, 습식으로 샀어요. 원하는 온도로 조절할 수 있고요, 그 온도까지 가열 유지됩니다. 하지만 너무 찬물을 받아 놓는다면 가열되기 까지 시간이 많이 걸려요. (30분까지 걸린 적도 있음) 좀 따뜻한 물을 받는 게 좋아요. (43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받으면 고장이 난다고 합니다.)  

내부 

족욕기 안에는, 안마롤러가 있고, 녹차 티백 같은 입욕제를 넣을 수 있는 박스가 있습니다. 솔직히 이 두 가지는 이용하지 않아요. 안마 롤러가 자동으로 움직이는 것은 아니에요. 본인이 직접 발을 굴려야 합니다. 

안마롤러와 입욕제 박스 뚜껑을 들고 있다
안마롤러와 입욕제 박스 

모드 

일반모드, 슬립모드, 헬스 모드, 릴랙스 모드 4가지 모드가 있는데 다 안 사용합니다. 일반 모드만 사용해요. 일반 모드에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놓으면 그 온도가 유지됩니다. 모드 변경해봤는데, 큰 차이는 없었어요. 버블 모드가 있는데, 딱히 사용할 필요 없을 뿐더러 소음도 좀 심합니다.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좋은 점

보관과 이동이 편합니다. 뚜껑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닫아두면 되고요. 바퀴가 있어서 물을 뜨러 갈 때, 버리러 갈 때 편하게 이동 가능합니다. 

호스가 있어서 물을 버릴때 간편합니다. 물을 버릴 때, 호스를 풀어 두면 물이 빠져 나가요.

아쉬운 점 

깊이가 좀 낮아요. 족욕하기 좋은 물 높이는 복숭아뼈 살짝 위로 오는 높이라고 하는데요. 여기는 표시된 맥스선까지 물을 다 부어도, 딱 복숭아뼈 위치까지 오네요. 

호스가 있어서 편하긴 한데 물이 끝까지 빠지진 않아요. 나중에는 뒤집어서 물을 쏟아내주어야 돼요. 

족욕의 가장 큰 적은 귀찮음인 것 같아요. 대야에  물 받아서 하는 것보다는 훨씬 편리해졌지만, 그래도 물을 받고 버려야 하기 때문에 점점 안 하게 됩니다. 

하지만 족욕의 효과는 좋은 편이에요. 저는 혈액순환이 잘 안돼서 손발이 차가운 편인데, 매일 족욕을 했더니 온몸의 기온이 오르고 땀이 송골송골 맺혀서 순환이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다리도 정말 변해지고, 다리 붓기도 훨씬 줄었습니다. 처음보다 많이 소홀해진 족욕이지만, 또 추운 겨울이 오니 잘 이용해봐야겠어요. 

습식 족욕기를 구매하시려고 생각하는 분들이시면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좋은점과 아쉬운 점을 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저는 가격 대비 괜찮아서 구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