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맥주 맛집 아트 몬스터 - 강남 한복판에서 홍콩을 느끼실 수 있어요!

ON THE HILL 2022. 10. 14. 15:49

코로나 시국으로 해외여행이 뜸해진 이 시기. 그럴 땐, 이국적인 분위기의 펍을 찾는 게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 한복판에서 홍콩을 느낄 수 있다면? 홍콩의 밤 뒷골목을 그대로 옮겨 놓은 아트 몬스터! 이곳에서 수제 맥주 한 잔 하시죠!

강남역 아트 몬스터 

위치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걸어가면 2-3분 걸려요, 찾기가 조금 어려운 면이 있으나 아래처럼 초록색 대문을 찾으시면 됩니다. 

아트 포스터 들어가는 입구, 영업시간에는 대문이 열려있습니다

영업시간 

주중 : 17:00 - 01:00

토요일 : 15:00 - 01:00

일요일, 공휴일 : 15:00 - 23:00 

분위기 

정말 홍콩의 젊은이들이 밤에 술마시러 올 것 같은 분위기예요. 특히 강남역 아트 몬스터는 들어가는 입구가 찐이에요. 환불 원정대 회동했을 때도 여기서 촬영한 것이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 분위기부터, 홀 분위기 찐 침사추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시길 원한다면 자신 있게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환불 원정대 촬영 및 여러 방송 촬영지 

메뉴

치킨 & 피자는 기본이고요.떡볶이 나초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가격도 착합니다. 

아트 몬스터 메뉴판
아트 몬스터 메뉴판 

제가 시킨 더블 페페로니 피자와 로제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각각 15,900원, 13,000원입니다. 저는 그냥 분위기로 먹는 곳이려니 하고, 딱히 맛은 기대 안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피자의 치즈가 정말 찐이었던 곳. 2인 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더블 페페로니 피자 

로제 떡볶이는 약간 매웠어요. 그래서 오히려 맥주가 술술 넘어가서 잘 맞더라고요. 그리고 떡이 우동면 같이 가는 떡이에요.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맥주 마시면서 한 개씩 집어먹기 정말 좋았던 안주였습니다. 

로제 떡볶이 

맥주 

여기 맥주 시스템 정말 힙합니다. 우선 에버랜드 들어가는 것처럼 팔찌를 줍니다. 그러면 맥주 있는 곳으로 가서 탭하고 자기가 따라먹는 시스템이에요. 원하는 양만큼 따를 수 있고요 10ml당으로 가격을 받아요. 그래서 술이 약한 사람들, 많이 못 먹는 사람들이 다양한 맥주를 맛보기에 정말 좋은 시스템이었어요. 

탭하고 직접 따르기 / 잘 따른 맥주 / 망한 맥주 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다양한 맥주가 있는데요. 아트몬스터는 국제 맥주대회에서 총 197관왕을 한 월드 챔피언이에요. 알찌리인 저는 맛있다는 것 밖에 잘 모르지만, 같이 간 친구는 확실히 수제 맥주 느낌이라 깊고 진하다고 하더라고요. 

아래 사진 오른쪽에 청담동 며느리, 몽크 푸드 이렇게 노란색으로 쓰여 있는 게 맥주 이름인데요. 총 10잔 있잖아요. 다 맛보고 왔어요. 친구랑 5잔씩 먹고 서로 나눠 먹어보고요. 그랬더니 알쓰인 저도 정말 여러 가지 맥주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강남역 수제 맥주 집 아트 몬스터에 간 날, 정말 너무 만족해서 신났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밤 홍콩의 힙함을 느끼면서 다양한 맥주를 맛보실 분들은 강남역 아트 몬스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