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백운호수 맛집 백운 메밀 (백운 호수 로컬이 인정!!)

ON THE HILL 2022. 9. 7. 16:47

백운 호수와 롯데 타임빌라스 근처에 사는 제가 배달해서 한번 먹어보고 너무 반해서 두번 세번 배달 시키고, 이번에는 직접 가서 사오기까지한 맛집, 백운 메밀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메밀 국수 따로 먹는 곳이 있었는데, 또 다른 맛집을 발견하여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백운호수 맛집 백운메밀
백운호수 맛집 백운메밀

백운 메밀 

위치 및  영업시간 

백운 호수 들어가는 초입 쪽에 있다. 호수 가에 있어서 백운 호수 뷰로 먹을 수 있다. 

영업시간 

10:00 - 21:00

 

외관 / 내부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한산 했어요. 저는 식당에서 먹지 않고, 사가지고 집에 와서 먹었구요. 백운 호수에서 볼때, 밤이 되면 고즈넉하게 조명이 켜지는 그런 집이랍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백운 메밀 외부와 내부
백운 메밀 외부와 내부 

메뉴 정보 

제가 먹어본 메뉴는 물 막국수, 비빔 막국수, 해물 파전인데요. 세개 다 너무 맛있었고요. 우선 배달 가격은 저 메뉴 판에서 2000원씩 더 비싸네요. 백운 호수 방문하실때나, 타임 빌라스 가실때 방문하셔서 드시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백운 메밀 메뉴판
백운 메밀 메뉴판

막국수가 정말 천상의 맛입니다. 물 막국수, 비빔 막국수 두개다 너무 맛있어서 고르긴 힘든데, 그래도 하나 고르자면 비빔 막국수일 것 같아요. 비빔 막국수는 양념 잘못하면 맛없기가 십상인데, 이건 양념의 균형감이 정말 딱! 맞는 그런 막국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는 집에 사와서 먹었는데요. 양도 정~~~~말 많답니다. 양 많이 주는데 치고 맛있는데 없다는 속설을 뒤집는 백운 메밀이에요. 1인분 시키면 거의 3인분 정도의 양이에요. 양념은 물론, 면발까지도 통통하고 식감이 정말 맛있는 식감. 

그리고 해물 파전이에요. 모양이 이쁘지는 않은데 (식당에 가서 먹어본 적은 없어서, 전체 모양을 모르겠어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백운 메밀이 재료를 아끼는 집 같지는 않아요. 양도 많고, 재료도 넉넉히 넣는 편. 그리고 해물 파전이 좀 많이 먹으면 기름 때문에 느끼하고 질릴 수 있는데, 얘는 아무리 먹어도 안 질리더라고요. 비빔 막국수와 찰떡 궁합인 해물 파전, 정말 맛있었어요. 

근처 오실때, 방문하시거나,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되니까 시켜 먹어보세요. 양이 많으니까 너무 많이 시키지 마시고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