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고터 맛집 딤딤섬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내돈내산 후기

ON THE HILL 2022. 9. 6. 17:56

누군가를 만날 때 제일 만만한 곳이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인 것 같다. 그 중에서 얼마 전 두번째로 방문했던 딤섬 맛집인 딤딤섬의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위치 

고터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다.

영업시간은 11:00 부터 21:00 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없는 것 같다. 평일 4시 30분쯤 방문해서, 다른 곳은 다 브레이크 타임이었는데, 딤딤섬은 한적하니 좋았다.라스트 오더는 20:20분까지. 다 먹고 7시쯤 나왔는데 웨이팅이 굉장히 길었는데 예약은 안된다고 한다. 

고터 딤딤섬 입구 사진
고터 딤딤섬

메뉴 & 가격 

사진 참고 하시면 된다. 딤섬 4pcs에 가격이 6000-7000대로 적당한 편이다. 세트메뉴는 안나와 있어서 딤딤섬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을 첨부한다. 2인세트 39,000원에 먹었고, 여기에 우육탕면 하나 더 추가하니 여자 둘 양이 딱 맞았다. 

고터 딤딤섬 메뉴
고터 딤딤섬 메뉴
딤딤섬 세트 메뉴 가격 : 딤딤섬 홈
딤딤섬 세트 메뉴 가격 : 딤딤섬 홈

세트 A 메뉴

가지 딤섬

가지 딤섬이라니. 워낙 가지 먹어본 적이 오래 되어서 맛있게 먹었다. 

딤딤섬 가지 딤섬
딤딤섬 가지 딤섬

춘권

춘권은 맥주랑 찰떡 궁합

춘권
춘권

 

딤섬 

딤섬을 종류 별로 사진 다 찍은 줄 알았는데 사진 찾아보니까 ㅋㅋㅋ처음 1종 딤섬 밖에 못 먹었다. 3칸 정도 나온 것 같고, 아래는 딤딤섬 홈페이지에서 퍼온 딤섬 종류와 가격이니 참고 부탁드린다. 

출처:딤딤섬 딤섬메뉴 이 외에도있는데 사진있는 것은요 4종

오이 피클 

은근히 맛있고 세번째 시켜 먹다가 추가 차지까지 붙었다. ㅋㅋㅋ 맥주랑 그냥 찰떡 궁합. 2번까지는 무료인데, 3번 부터는 2000원인가 3000원 추가 차지 붙는다. 한번 돈 내면 두접시 먹을 수 있다. 

딤딤섬 사이드 메뉴 오이피클
의외로 끊을 수 없던 오이 피클

우육탕면

뭔가 국물 먹고 싶어서 시킨 메뉴인데 정말 맛있었다. 향신료 너무 강한 것에는 거부감 있고, 그렇다고 아예 향신료가 안나는 것에는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ㅋㅋㅋ 까다로운 나로써 딱 적당한 맛을 느끼게 해줬다. 2인 세트 메뉴로만은 양 적고, 거기에다가 면 종류를 하나 더 추가해 주시는게 넉넉히 드실 수 있는 TIP 이다. 

딤딤섬 우육탕면
딤딤섬 우육탕면

딤딤섬 최애 메뉴 

시킨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그날의 입맛을 고려해 우육탕면이었다. 딤딤섬은 워낙 딤섬 맛집이기 때문에 딤섬은 그냥 기대한 대로인데 우육탕면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딱 적당하고 맛있는 느낌?? 그리고 딤섬이랑도 워낙 잘 어울리는 메뉴이니 추가해서 시켜 드셔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