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몽중헌 페럼타워점 딤섬 맛집, 중국 코스 요리 추천

ON THE HILL 2022. 9. 5. 12:08

이번 주말에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 요리 전문점 몽중헌에 다녀왔어요. 듣던대로 맛있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몽중헌 페럼타워점 간판
몽중헌 페럼타워점

위치 & 주차 

을지로 입구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구요. 페럼타워점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좋아요. 

 

영업시간 

11:30 - 22:00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14:00, 21:00 라스트 오더 

 

런치 코스 메뉴 

A : 90,000원

B:  75,000원

C: 55,000원 

몽중헌 코스 요리 메뉴판
몽중헌 코스 요리 메뉴판

딤섬이 유명해서 그런지 모든 코스 메뉴에 딤섬 2종 들어가 있고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조금 신경써서 먹을날에 가기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저희는 2인이 가서 홀에서 먹었는데 아무 방해 없이 먹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 분리 되어  있는 룸 같은 공간도 많았어요. 제 생각엔 4인 이상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조용하게 중식 하기 좋은 식당일 듯 합니다. 

 

저는 코스 A를 시켜 먹었습니다. 

먼저 정갈하게 1인분 단위로 따로 나오는 반찬 류입니다. 

중식요리 반찬
각자 하나씩 나온 반찬

금분 전복 스프

걸죽한 죽은 아니었고 약간 누룽지탕 같았어요. 국물이 깊고 전복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금분전복스프
금분전복스프

딤섬2종

딤섬 맛집 답게 맛있더라고요. 약하게 향신료 나서 홍콩에 온듯한 기분. 다른 테이블 보니까 딤섬을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몽중헌 딤섬
딤섬 2종

칠리페퍼 로순 해삼

매콤한 양념으로 된 해삼이었습니다. 해삼을 많이 먹어보진 못했는데 엄청 큰 해삼이었고, 양념도 매콤해서 잘 어울렸답니다. 

칠리페퍼 로순 해삼
칠리페퍼 로순 해삼

왕새우 요리

이것도 맛있었는데, 좀 까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왕새우 답게 크고 맛있었어요. 이것도 매콤했어요. 

몽중헌 왕새우 요리
왕새우 요리

쇠고기 안심 능이 볶음

쇠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해산물보다 육고기를 더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 짜장면/ 짬뽕/ 볶음밥

식사는 위의 세개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짬뽕을 골랐습니다. 모든 요리 먹고 깔끔한 짬뽕 국물로 마무리 하니 코스가 딱~ 알맞게 끝나더라고요. 다른 식사도 먹어보고 싶네요. 

몽중헌 짬뽕
식사는 짬뽕으로

후식: 과일 

후식은 과일이었는데, 따로 차는 안나왔어요. (처음에 차 나옴) 수박, 포도, 오렌지 나왔는데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올해 여름 처음 먹는 수박이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후식은 과일~

 

몽중헌 페럼타워점은 사무실이 있는 곳이라 주말에는 사람도 적고 예약도 쉽더라고요. 몽중헌 판교점은 아예 주말 점심 예약 끝났다고 했는데, 페럼 타워점은 저희가 갔을때 (일요일 낮 12시 방문) 거의 저희가 첫 손님? 북적북적한 곳 말고 한산한데서 중식 코스 요리 깔끔하게 하실려면, 몽중헌 페럼타워점이 좋을 것 같네요.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