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리뷰

르페르소나 핸드크림 LP01 미스틱 로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ON THE HILL 2023. 2. 1. 15:42

르페르소나의 향수를 시향 해보고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향에 감동받아 여러 차례 포스팅을 남긴 적이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르페르소나에서 핸드크림을 출시했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 르페르소나에서 핸드크림 1종을 선물해 주셨다. 르페르소나가 점점 확장하는 것을 보며 오 점점 자리 잡고 있구나 해서 조용히 응원했던 마음 한편이 따뜻해지고 있는데 르페르소나의 상품들을 더 구매하기가 쉬워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이유는  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기 때문!!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르페르소나를 검색해 보니   55ml 용량의 핸드크림뿐만이 아니라  10ml & 50ml 용량의 향수나, 향수 & 핸드크림 세트, 디스커버리 세트 등 다양하게 르페르소나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니 한번 검색해서 둘러보시길 바란다. 

르페르소나  핸드크림 미스틱 로즈  

가격 & 포장 

가격은 55ml 에 25000원이며 포장도 굉장히 감성 있다. 그렇다고 막 과포장 되어 있지도 않아서 딱 마음에 드는 정도. 핸드크림을 사면 르페르소나에 있는 모든 향수의 샘플도 오는데, 이게 참 개꿀. 핸드크림 떨어지신 분들이고, 르페르소나의 향수의 향도 동시에 시향 해보고 싶으시다,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 듯.

그리고 다른 여타의 핸드크림 튜브가 막 찢어질 거 같은 제형을 되어있는데 르페르소나는 그러지 않아 좋았다. 새 것 하게 잘 온 르페르소나 핸드크림! 

르페르소나 핸드크림
르페르소나 핸드크림

제형 

제형은 꾸덕한 제형이 아니고 촉촉한 제형이다. 이솝 핸드크림보다도 더 촉촉한 제형. 꾸덕한 제형 아니라 손에 미끄덩한 거 싫으신 분들은 가볍게 바르시기 좋겠다. 그리고 향만 신경 쓴 느낌의 핸드크림이 요즘 많은데, 르페르소나는 손이 부들부들 해진다. 기능적으로도 괜찮으니 한번 구매하시길 추천드린다. 

사실 향밖에 기대한 게 없는데 촉촉한 제형이 너무 의외의 만족이라 모든 향을 한번 다 구매해서 맘에 드는 것으로 정착할까 싶기도. 

르페르소나 핸드크림 LP 01 미스틱 로즈 시향기

문지르기 전에는 장미 생화향이 싹~ 난다. 여자 화장품 같은 장미향이 아니라 정말 꽃잎에서 나는 싱그러운 향이다. 문질문질하면 꿀향이 진해진다. 장미와 주변의 풀나음이 싹 나는 신선한 향! 내 스스로 장미 꿀향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되직하게 느껴지는 향이 메인인 것 같은데 여성화장품에서 나는 평범한 장미향은 아니다. 그리고 르페르소나의 미스틱 로즈 향과도 조금은 다른 향임을 알아두시는 게 좋다. 그리고 잔향도 잔잔히 오래가서 내 손을 킁킁 대게 하는데, 끝에는 살냄새 같은 게 올라와서 더 마음에 든다.  유니크한 장미향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